pLacEs to See

trAvel] Seattle, WA - Alki Beach, Space Needle Tower & Crab Pot

boQueen 2011. 6. 14. 15:55

 5.29 (Sun)
시애틀 시내 바다 건너편으로 보이는 곳. 바로 Alki Beach가 있는 곳이다.
시애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하여 차타고 쭈욱 돌아가봤다. 생각보다는 멀지 않아서 좋았다.
이름은 비치지만...ㅋㄷㅋㄷ...보면 알겠지만 심히 겸손한 해변가이다. 허나...도심 가까이에 일케 beach가 있다는 것은 참으로 축복인 것 같다. 아이들이 처음에는 에게~~하는 분위기였으나 이내 신발을 벗어던지고 찬 바닷물에 발을 담그며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다. 정말... 이정도면 느므 훌륭하도다!!! 맘에 드는 곳이었다. 

 




 



 


 



 



 



 


다시 차로 돌아와서 발가락 사이에 낀 모래들 털어내기!!!


 

 

시애틀이 보인다!!

 

 

다시 시애틀 시내로 돌아와서 Space Needle Tower로 이동!!!


 


타워에 올라서 시애틀 둘러보기!!!
아름답고 고요해 보이는 시애틀!~~

 

뭐... 가보고 싶은 곳은 이외에도 수없이 많았으나.... 패쉬~~
저녁 먹으러 이동! 유명한 관광지 Crab Pot으로!!! 가는 길에 만난 저 망치 치는 검정 아저씨..어디서 마~~니 봤다고 생각했는데...
저거 서울에도 있다는 사실... 어딘지 아는 사람???

 

Crab Pot에 이름 올려놓고는 마냥 기둘리기... 한 1시간30분 기달렸나부다. ㅋㅋㅋ 미쳤져~
그래서 주변 부두가 탐방하기.... 우와~~ 트랜스포머 오토바이 발견한 인보!!!




펭귄 사랑이던가?? 바로 사진 찍어달라는 아그들


 

펭귄은 뒷문에 있었고...정문으로 가니 수달이가 기다리고 있다!! 바로 이 상점에서 인보는 빅팬다를 사셨다!

 

 

 


우왕우왕~~ 드뎌 입성!!! 왠일이니.... 오래 기둘려서 들어온 Crab Pot!!!

 


가격도 비싸고 기다리고 무척 마니 기다려야 하는 이곳.
나름 독특은 하였으나.... 감동은 아니다.
다른 맛난 곳을 가도 될 듯 싶다. ㅜㅜ